이클립스 마스 다운로드

Eclipse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에 사용되는 통합 개발 환경(IDE)입니다. [6] 기본 작업 영역과 환경을 사용자 지정하기 위한 확장 가능한 플러그인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clipse는 주로 Java로 작성되며 주요 용도는 Java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지만 플러그인을 통해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아다, ABAP, C, C++, C#, 클로주어, 코볼, D, 에를랑, 포트란, 그루비, 하스켈, 자바스크립트, 줄리아,[7] 라소, 루아, 자연, 펄, PHP, 프롤로그, 파이썬, R, 루비 (루비 온 레일 프레임워크 포함), 녹, 스칼라, 스킴. 또한 LaTeX (TeXlipse 플러그인을 통해) 및 소프트웨어 수학에 대한 패키지를 사용하여 문서를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 환경에는 자바 및 스칼라용 이클립스 Java 개발 도구(JDT), C/C++용 이클립스 CDT, PHP용 이클립스 PDT 등이 있습니다. 기술 및 연구 프로젝트는 모델링 프로젝트의 프로토타입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인큐베이션 단계에서 이클립스 재단의 모든 모델링 프로젝트를 호스팅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용 필요] 2. Eclipse 4.5.2 소프트웨어 팩을 설치하기만 하면 팩 가져오기 옵션을 클릭하여 자신의 허브에서 이클립스를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추상 구문 개발 프로젝트는 이클립스 재단의 대부분의 모델링 프로젝트의 핵심인 이클립스 모델링 프레임워크와 연결된 데이터 개체(CDO), EMF 쿼리 또는 EMF 유효성 검사와 같은 EMF에 사용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호스팅합니다. 이클립스를 기반으로 하는 풍부한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클립스의 친구에 기부함으로써, 당신은 이클립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부금은 Eclipse IDE 개발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오늘 함께 기부우리는 이클립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작은 런타임 커널을 제외하고 Eclipse의 모든 것은 플러그인입니다. 따라서 개발된 모든 플러그인은 다른 플러그인과 동일한 방식으로 Eclipse와 통합됩니다. 이 점에서 모든 기능은 “동등하게 생성”됩니다. [54] Eclipse는 다양한 기능에 대한 플러그인을 제공하며, 그 중 일부는 무료 및 상용 모델을 모두 사용하는 타사의 플러그인입니다. 플러그인의 예로는 UML(통합 모델링 언어), 시퀀스 및 기타 UML 다이어그램용, DB 탐색기용 플러그인 등이 있습니다. Eclipse는 표준 위젯 툴킷(SWT)이라고 하는 Java 툴킷의 그래픽 제어 요소를 구현하는 반면 대부분의 Java 응용 프로그램은 Java 표준 추상 창 도구 키트(AWT) 또는 스윙을 사용합니다. Eclipse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JFace라는 중간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계층을 사용하여 SWT를 기반으로 응용 프로그램의 구성을 단순화합니다. 이클립스는 2014년 구글 서머 오브 코드(GSoC) 프로젝트 기간 동안 웨이랜드에서 실행되었습니다.

[55] Genuitec 다운로드 서버에서 이클립스를 잡아 빠르게 이클립스 4.5.2 화성 릴리스의 모든 혜택을 활용하기 시작! 모델 변환 프로젝트는 EMF(이클립스 모델링 프레임워크) 기반 모델을 입력으로 사용하고 모델 또는 텍스트를 출력으로 생성합니다. 변환 프로젝트를 모델링하는 모델에는 지정된 모델을 변환하거나 지정된 EMF 모델에서 새 모델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오픈 소스 변환 언어 및 도구 키트인 ATLAS 변환 언어(ATL)가 포함됩니다. 텍스트 변환 프로젝트에 모델에는 OMG(개체 관리 그룹)의 텍스트 언어에 대한 표준 모델인 MOFM2T의 구현인 Acceleo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클립스 마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