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윅 2014 다운로드

이탈리아 의 범죄 군주 산티노 단토니오에게 피할 수 없는 피의 빚에 묶여 있고, 1969년 무스탕을 도난당한 존 윅은 은둔을 갈망하는 타시턴과 불쌍한 암살자로 이탈리아를 방문하여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탈리아를 방문하게 된다. 그러나, 곧, 보게이만은 로마의 비밀 범죄 사회의 중심부에서 불가능한 과제로 끌려 갈 것입니다, 사업의 모든 살인자는 지금 그의 머리에 엄청난 가격을 가지고 전설적인 윅을 코너링의 꿈으로. 피에 흠뻑 젖어 무자비하게 사냥당한 존 윅은 이 치명적인 총알 발레처럼 평화로운 은퇴를 잊을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분명히 모든 사람은 암살자이지만, 자신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촬영 할 수 없습니다. 오직 존 윅만이 그런 사람들을 쏠 수 있습니다. 머리에. 의지에. 영화는 또한 모든 다른 총과 정장 존 윅그냥 그들을 요구하기 위해 가질 수있는이 이상한 제임스 본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말 그대로 100대 인이 총에 맞아 죽임을 당할 때 경찰이나 그 주변에는 아무 것도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사람들은 그냥 완전히 정상처럼 산책하고 있습니다. 멀리 가져온, 그리고 단어에 대한 상단에 너무 waaaaay. 어리석은. 사랑하는 아내의 불시의 죽음으로 여전히 그의 입에 쓰라린, 존 윅, 전문가 전 암살자, 그녀로부터 하나의 마지막 선물을받는다 – 존은 그녀가 사라진 지금 인생에서 새로운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귀중한 기념품. 그러나 오만한 러시아 폭도 왕자, 이오세프 타라소프, 그리고 그의 부하들이 1969년 무스탕과 그의 아내의 선물을 빼앗기 위해 윅에게 다소 반갑지 않은 방문을 할 때, 전설적인 히트맨은 그의 세심하게 은폐된 정체성을 발굴하도록 강요받게 될 것이다. 복수에 눈이 멀었던 존은 자신의 치명적인 능력을 잘 알고 있는 정교한 킹핀 비고 타라소프와 그의 가족에 맞서 신중하게 조율된 파괴의 소용돌이를 즉시 풀어나갈 것입니다. 이제 오직 피만이 보복에 대한 부기맨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닉 리가나스가 빚을 갚기 위해 범죄 지하 세계로 돌아온 후, 존 윅은 큰 현상금을 자신의 삶에 투입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존 윅은 국제 암살자 길드의 일원을 죽인 후 실행에, 그의 머리에 $ 1,400 만 가격 태그와 함께, 그는 모든 곳에서 히트 남성과 여성의 대상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극장에서 얻을 수 있도록 그 영화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누군가를 걷어 차고 싶어. 그것은 행동으로 가득, 아니 과도한 드라마, 모든 사람이 단지 “부기맨”처럼 자신의 이름을 발음하여 존 윅의 무서워해야한다는 사실을 제외하고 배경 역사.

키아누 리브스는이 역할에 대한 완벽한 표현, 아니 감정, 라인의 단지 몇 총알을 많이 촬영하고, 그런데 매우 정확하게, 실제 연기는 윌렘 다포 (일종의)의 손에 있습니다. 알피 알렌은 왕좌의 게임에 있는 것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미안하지만, 나는 그것을 말해야 합니다, 나는 그를 지켜보았고 그가 이곳에서 어떻게 쓸모없는지 에 대해 생각할 수 없습니다. 액션 영화를 위해 나는 정말이 하나를 좋아한다 … 그리고 존 윅이나 브라이언 밀스가 더 나은 사람이 누구인지 생각하고 있어요? 톰 행크스의 퍼포먼스와 함께 프레드 로저스가 이웃의 아름다운 날을 맞아 최고의 생생한 모습을 완성했습니다. 사전 비주얼에 초점을 지원하기 위해 리허설 영상을 솔직하게 살펴. 이 영화가 지루하다고 말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TV를 판매하고 책 lmao A 스파이 조직이 기관의 교육 프로그램에 유망한 거리 아이를 모집 읽어야한다고 생각, 글로벌 위협은 트위스트 기술 천재에서 등장하는 동안. 선댄스 스타가 자신의 세트에서 집으로 가져갔을 소품을 알아보십시오 … 한두 개의 항목을 들어 올렸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람보, 외계인과 같은 액션 영화를 절대적으로 좋아하고 촬영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액션 영화의 절대재앙입니다… 짧은 리뷰 : 이 영화는 끔찍한 줄거리, 대화, 특성화를 가지고 있으며 1 번째 존 심지가 얼마나 좋은지에 가깝지 않습니다.

존윅 2014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