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데일리모션 다운로드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 고 아이폰/iPad에서 오프라인으로 시청 하는 방법 항상 데일리 모션에 동영상을 보고 싶어 하는 사용자에 대 한 큰 문제가 되었습니다. 당신이 그런 문제에 있다면,이 문서는 무료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EaseUS MobiMover 무료. 3. 그것은 당신이 아이폰에 데일리 모션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이 패드 또는 아이팟 직접 당신은 당신이 EaseUS MobiMover 무료 비디오 다운로더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를 의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음,이 독점적 인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우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료 iOS 데이터 전송 및 관리 도구는 아이폰 / 아이 패드 데이터를 백업, 아이폰에 파일을 전송, 두 개의 아이폰 OS 장치 사이의 콘텐츠를 복사, 보기, 삭제 및 iOS 문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왼쪽 memu의 “완료”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한 비디오 아래의 “로컬 폴더 열기”를 클릭하여 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시각적 경험을 가지고 아이폰과 아이 패드의 비디오 앱으로 이동합니다. 그거에요! 전혀 그렇게 어렵지 않다! 데일리 모션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직접 아이폰과 아이 패드로 전송하고 싶으십니까? 이것은 IOTransfer 비디오 다운로더에 대한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데일리모션 비디오를 iDevice에 직접 다운로드하는 데는 3단계만 걸립니다. 하단의 문서 아이콘을 탭하고 다운로드한 Dailymotion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의 카메라 롤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편집` > `이동` > `사진`을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가 이미 알다시피, 우리는 Dailymotion에서 비디오를 볼 때 다른 온라인 비디오 사이트와 함께, 우리는 먼저 사용할 수있는 좋은 와이파이 연결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때로는 비디오가 망가 와 버퍼링을 계속 할 때 그것은 많은 짜증. 그래서, 만약 우리가 데일리 모션 어떤 비디오 다운로드 옵션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때 부드러운 오프 라인 재생에 대 한 아이폰과 아이 패드 같은 휴대용 장치에 Dailymotion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다면? 2단계 다운로드할 것을 선택하고 오른쪽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도구가 브라우저에서 비디오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링크를 복사한 후 이제 문서 앱으로 돌아가 첫 번째 단계에서 이미지에서 본 검색 상자에 붙여넣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어떻게 수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붙여 넣은 후 검색 상자 오른쪽에 있는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이폰, 아이 패드, PC, 맥, 노트북에 비디오를 저장 지원합니다. 이동 중도 볼 수 있도록 데일리 모션 비디오를 아이폰과 iPad에 직접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계속 읽으면 Dailymotion 비디오 다운로드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리들로 문서`를 다운로드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Readdle에 의한 문서”를 시작합니다. 잠시 후, 아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에,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다운로드” 버튼, 귀하의 아이폰/iPad에 데일리 모션 비디오를 다운로드 시작 하려면 클릭. Dailymotion의 동영상은 다운로드 옵션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을 때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순간에, 당신은 당신이 자유롭게 휴대용 장치와 비디오를 볼 수 있도록 아이폰, 아이 패드 또는 아이팟과 같은 아이폰 OS 장치에 데일리 모션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Dailymotion 비디오 다운로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데일리모션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