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샌드 박스 2 다운로드

이 오래된 버전의 유니버스 샌드박스는 약간 평범해 보이지만, 여전히 많은 교육 공간 탐사가 있습니다. 당신은 불행하게도, 무료 버전에서이 같은 주위를 재생 한 시간을 얻을, 그래서 현명하게 사용. (시뮬레이션을 조작하는 시간은 1시간입니다. 그러나 유니버설 샌드박스 프리미엄($9.95)은 이러한 제한을 제거하고 시뮬레이션을 생성하고 열 수 있습니다. 또는, 만약 당신이 정말 아이디어에 대 한 열정, 유니버설 샌드 박스를 선호 할 수 있습니다 2. 그래픽, 물리학, 기후 시뮬레이션 등 모든 영역에서 크게 개선되었으며 $ 24.99에 대한 귀하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우주를 창조할 수 있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그것은 우주 샌드 박스 덕분에 찾을 시간이다 2, 물리학의 법칙을 기반으로 건설 시뮬레이터. 중력, 기상 조건 또는 다른 물질과의 상호 작용과 같은 기능을 지배하는 법칙을 염두에 두고 모든 하늘 의 몸체를 염두에 두고 자신의 우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주 샌드 박스 2 재미 없는 말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좋은 시간의 아이디어는 모델 태양 시스템을 구축하거나 태양의 중간에 블랙 홀을 넣어 경우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아내는 경우, 당신은이 게임에서 즐거움의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천체 물리학의 기본적인 이해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매우 유용합니다. 이 버전에서는 엔진이 100% 정확하지는 않지만 공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환상적인 도구입니다. 우주 샌드 박스² 무료 다운로드 (업데이트 24.1.2) Repack-Games.com – 우주 샌드 박스 2 (미국) PC – 우주 샌드 박스 2 (미국) PC용 PC 다운로드 – 우주 샌드 박스 ² | 리눅스 맥 PC 스팀 게임.

유니버스 샌드박스 2는 플레이어가 물리학을 변경하고, 행성과 별을 정렬하고, 일반적으로 우주의 물리적 특성을 가지고 놀 수 있게 해주는 우주 시뮬레이터입니다. 그것은 잘 알려진 우주 샌드 박스의 속편이며, 물리학이 우주에서 작동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하늘이 어떻게 생겼는지 또는 행성이 어디에 있는지 보여주는 대부분의 천문학 소프트웨어와는 달리, 우주 샌드 박스는 강력한 중력 시뮬레이터입니다. 당신은 우리의 태양계에 또 다른 별을 추가하고 자신의 궤도에서 행성을 찢어 볼 수 있습니다. 우주 샌드 박스 유산은 몇 가지 특이한 재미 엑스트라와 물리학 기반의 공간 시뮬레이터입니다. 당신이 게임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 우주 샌드 박스를 찾고 있지 않다 2. 진정한 게임이되는 수준으로 상승이 버전에 포함 된 아무것도 없다. 예를 들어, 말할 줄거리도 없고 실제 목표도 없습니다.

대신, 게임은 진정한 샌드 박스, 플레이어에게 도구의 숫자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다른 많은 샌드박스 게임과 비교했을 때에도 이 게임은 활짝 열려 있으며, 아무도 무엇을 해야 할지 알려주지 않지만 달성할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거의 없습니다. 우주 샌드 박스 ²는 생성 파괴하고 상상할 수없는 규모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물리 기반의 공간 시뮬레이터입니다. 그것은 실시간 중력, 기후, 충돌 및 물질 적 상호 작용을 결합하여 우리 우주의 아름다움과 지구의 취약성을 드러냅니다.

유니버스 샌드 박스 2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