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커넥터 다운로드

Linux 설치를 위해 커넥터 소스를 다운로드하려고 하지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버전 7.6와 syslog 스마트 커넥터와 많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arcsight 커넥터 버전 7.9을 찾고 있습니다. 커넥터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이러한 제품에 대한 활성 지원 구독이있는 경우 보물 찾기와 비슷합니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및 다운로드 포털에서이 버전을 다운로드 할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및 다운로드 포털에 액세스하려면 소프트웨어 여권 로그인 및 암호가 필요합니다. 누구나 커넥터 버전 7.9 다운로드를 위한 링크/설정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며, 모든 다운로드는 환영 – HPE 소프트웨어 지원 섹션에서 생산 정보 -> 다른 모든 버전/OS/응용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와 SmartConnectors 다운로드 페이지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파일이 목록 의 맨 아래에 있습니다. 커넥터 다운로드는 소프트웨어 지원 포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 내가 리눅스 64 비트에 대한 소프트웨어로 스마트 커넥터를 얻을 수있는 저를 도울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이 메뉴 옵션은 이벤트, 데모, 평가판, 계약, 라이센싱, 다운로드 및 기타 리소스 및 포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나는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arcsight에 새로운 7.3 스마트 커넥터어떻게 최신 커넥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패싯 중 어느 것을 선택할 때, 검색 결과는 패싯 선택에 따라 조정. 하나 이상의 패싯을 선택하여 표시되는 결과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지원 : 이 메뉴 옵션은 소프트웨어 지원 온라인(SSO)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 – 시작하기 페이지입니다. 유용한 자습서(도구 기능에 대한 비디오) 및 참조(고객 지원 시작 가이드) 자주 묻는 질문(FAQ), 서비스 및 제품을 둘러싼 기타 영역에 대한 질문을 돕기 위한 가이드 링크, 웹 사이트의 액세스 수준 설명에 대한 답변은 탐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추가 정보를 추가하고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휴렛 팩커드 소프트웨어 지원에서는 도구를 사용하고 직원들과 함께 작업할 때 온라인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거나 좋아하는 지역을 칭찬해 주세요. 이 항목에 대한 업데이트 알림을 받으려면 구독하려면 내 지원이라는 새 페이지가 공통 관심사 영역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초기 인터페이스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8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이 영역은 더 큰 휴렛 팩커드 엔터프라이즈 디비전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며 다른 공용 웹 사이트 콘텐츠와 일치합니다. 서비스 요청 대시보드를 최대화한 후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서비스 요청 검색 기능은 결과를 필터링하고 서비스 요청 대시보드에 표시되지 않는 레코드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데이비드 – 귀하의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PDF를 다운로드하여 볼 수 있었습니다. 나는 어도비 리더 9을 가지고 파이어 폭스 12 IE8을 통해 다운로드. 세부 사항 :이 영역은 메뉴 선택에 따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웹 사이트 방문자가 빠르고 명확하며 간결한 형식으로 요청된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헤더의 검색 상자를 사용하면 기술 자료에 대한 쿼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패싯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결과를 추가로 필터링하고 저장된 검색 기준을 활용하여 유사한 결과에 쉽게 현재 또는 향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커넥터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