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표지 다운로드

이제 이 전자책 표지 작성기를 사용하여 책 표지를 형성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알고 있지만 아트웍이 현장에 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만큼 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장르를 반영하거나 감정적 인 영향을 만들 도록 색상 팔레트를 조정할 수 있으며 독특한 효과가 필요한 경우 배경 이미지에 필터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너무 작아서 유용하지 는 않지만 이 URL을 통해 가능한 경우 고해상도 아트웍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URL 표시줄로 이동하여 URL을 강조 표시한 다음 URL의 맨 끝으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위의 그림과 같이 https://books.google.com/books/content/images/frontcover/-rUACwAAQBAJ?fife=w200-h300 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목 및 기타 표지 텍스트에 맞게 맞춤 조정되도록 글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대담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글꼴을 선택하면 전달하는 분위기에 잘 어울립니다. 별로 비교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커버 아트로 브라우징하는 데 사용되는 사람들을 위해, 실망의 비트.

그리고 앨범 아트 익스체인지와 같은 장소에서 쉽게 잡을 수있는 많은 음악 앨범 커버 아트와는 달리 책 표지의 공개 아카이브는 없습니다. 특정 저자 나 특정 예술가에 전념 하는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모든” 책을 커버 가까이 올 것 이다. 그리고 일부 게시자 웹 사이트는 고해상도 작품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그래픽과 텍스트가 원하는 대로 정확하게 표시되도록 올바른 크기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세로 지향의 직사각형 크기는 책의 일반적인 크기이지만 사용자 지정 크기를 사용하여 군중에서 돋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커버를 위해 사진을 염두에 두시고 있습니까? 템플릿에 업로드하고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대로 편집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는 이미지에 대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무료 스톡 사진을 스크롤하여 주의를 끌고 작업에 적합한 무언가를 찾으십시오. 한 가지, 그러나, 그 개인적으로 eBooks와 실망 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커버 아트와 함께 제공 하지 않습니다.

서점에 가서 올슨 스콧 카드의 마법을 구입하면이 표지를 볼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기하학적 디자인 커버그라데이션 모양은 작가로서 누구인지, 그리고 당신의 글이 어떤 장르에 맞는지 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커버의 중심에 있는 테마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커버 아트가 완성되고 공유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표지 이미지를 저장한 다음 인쇄하거나 전자책에 첨부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커버를 확산하여 실제 책 출시에 대한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구글 플레이 뮤직 스토어 (이전 안드로이드 마켓 스토어)에서 고품질의 앨범 아트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것처럼, 당신은 당신의 전자 책에 삽입하기에 완벽하게 적합한 고해상도 작품을 얻기 위해 구글 플레이 서점 스토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책의 작품을 찾을 수는 없지만 많은 수의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으로, 커버 아트를 찾는 데 관심이 있는 책을 검색합니다. 언급 했듯이, 우리는 올슨 스콧 카드의 마법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고해상도 작품이 존재 알고,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어떤 책을 검색 주시기 바랍니다.

책표지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