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대본 다운로드

아랍어, 독일어, 그리스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폴란드어, 루마니아어, 태국어, 타갈로그어, 터키어, 베트남어 및 27 개 이상의 언어 시진과 대영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위험한 수술에 종사, 모연은 수술을 돕는 동안. 이후 시진과 모연은 영화를 찍는다. 옛 천적을 본 대영은 시진과 어두운 저녁식사를 하고, 집에서 는 특이한 패키지가 도착한다. 대영은 아구스의 은신처로 들어가는 시진의 솔로 미션에 대해 안타까운 감정을 느낀다. 모연은 시진의 비밀을 다룰 수 있을지 궁금해한다. 유시진 선장의 적극적인 성격은 병원에 입원해 강모연 박사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의무 호출 할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특수부대의 지휘관인 유진(송중기)은 병원 응급실에서 외상외과 의사 강모연(송혜교)을 만나고, 시진과 2군 사령관 서대영(진구)은 휴무일에 도둑을 쫓는다. 시간과 장소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어떤 관계는 운명적입니다. 모연이 환자의 목숨을 구할 수 있다고 고집하자, 성미는 죽어가는 남자를 덮어죽는다. 한편 대영과 명주는 공항에서 재회한다. 여진이 닥치자 모연은 시진의 직업이 얼마나 위험한지 직접 본다. 나중에 이전 전화 메시지가 실수로 브로드캐스트됩니다.

모연과 명주는 모든 것이 그런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한편, 프로모션은 축하의 원인이며, 여행은 오래된 열정을 재점화시화합니다. 시진과 대영은 유엔이 이 지역의 평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전쟁으로 폐허가 된 우르크 에 배치된다. 모연은 인맥부족으로 승진을 거듭한 끝에 수술을 포기하고, 원칙을 다소 풀어 유명 TV 의사가 되고 병원에서 VIP 환자를 돌보게 된다. 그러나 병원장의 성추행을 거절하자 모연은 우르크에 있는 병원을 진원지로 이끌의료진을 선발한다. 그곳에서 모연은 뜻밖의 시진과 다시 만난다. 시진은 곧바로 모연에게 치명적인 일을 하고, 데이트를 부탁한다. 하지만 시진은 모연과 함께 있을 때 계속 부름을 받고, 두 사람은 인간의 삶에 대해 상반된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조국을 지키기 위해 죽이고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목숨을 구해야 한다).

그들은 결과적으로 신진 관계를 끊기로 결정합니다. 예민한 군사 작전 후 휴가를 떠난 군인 시진은 아름답고 의지가 강한 외과의사인 모연과의 인연을 감지한다. `태양의 후예`는 2016년 이웅복 감독의 한국 드라마시리즈이다. 전체 시리즈는 한국 드라마가 일반적으로 제작되는 방식과는 다른 방송 전에 미리 제작되었습니다. 스타와 제작진은 그리스에서 한 달을 보내며 시리즈의 스토리를 많이 촬영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2년간의 군복무를 마친 송중기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시진과 모연은 함께 시간을 보낸다. 대영과 명주는 계속해서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태양의 후예 대본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