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버전별 다운로드

크롬 웹 스토어에는 Google 크롬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테마, 앱 및 확장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hrome 웹 스토어로 이동하려면 https://chrome.google.com/webstore 방문하여 사용할 확장 프로그램, 앱, 테마 및 기타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탭도 있습니다. 참고 : 구글 크롬크롬 이후 리눅스에 대한 릴리스 32 비트 빌드를 중지 49. 여전히 32 비트 리눅스를 사용 하 고 뿐만 아니라 최신 보안 패치로 보호 하 고 싶습니다 경우, Slimjet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하 고 32 비트 리눅스를 지원 하기 위해 계속. 구글 크롬의 인기에 대 한 이유 중 하나는 얼마나 쉽게 여러 프로필을 만들. Chrome 브라우저 엔터프라이즈 지원을 통해 모범 사례를 얻고,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사용자 가동 중지 시간을 방지하세요. 사용자가 1,000명 이상인 조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서비스는 Google 전문가 팀의 24/7 지원을 제공합니다. 불행 하 게도, 우리는 크롬 이후 크롬의 이전 버전을 보관 하기 시작 48. 크롬은 크롬 45에서 자바, 실버 라이트 및 기타 NPAPI 플러그인에 대한 지원을 떨어 뜨렸습니다. 자바, 실버 라이트 또는 다른 NPAPI 플러그인의 지원으로 크롬의 이전 버전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크롬을 기반으로 하고 자바, 실버 라이트 및 기타 NPAPI 플러그인의 지원을 유지 Slimjet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야합니다.

컴퓨터에 여러 브라우저가 동시에 있을 수 있습니다. 즉, 컴퓨터에 Google 크롬을 설치할 때 탐색기를 삭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고급 사용자는 다른 이유로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 구글 크롬은 윈도우 기반 컴퓨터를 가지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기준 중 하나를 충족 인터넷 사용자를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 윈도우와 맥구글 크롬은 인터넷 거대 구글에 의해 개발 된 무료 웹 브라우저입니다. 크롬은 사용자에게 빠르고 쉬운 브라우징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다소 깨끗한 이유입니다. Google은 브라우저를 훌륭한 설정, 정보 및 쿠키 관리 내장 도구로 안전한 브라우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구글 크롬은 일반적으로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지만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은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3 점으로 표시되는 “더”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 표시되는 “구글 크롬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어떤 버튼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이것은 당신의 구글 크롬 브라우저가 여전히 최신 것을 의미한다.

다른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Google 크롬은 추적없이 탐색 할 수 있습니다.

크롬 버전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