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무트(Bi) 나노플레이크는 새로운 펄스 전착 방법을 사용하여 Cu 기판상에서 직접 재배하였다. 비스무트(Bi) 나노플레이크는 새로운 펄스 전착 방법을 사용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직접 전착에 의해 성장된 기존의 Bi 필름에 비해, 비나노플레이크는 많은 수의 에지 및 코너 사이트를 가지며, 이는 촉매 활성을 증폭시킨다. 새로운 금속이 없는 바이 전기 촉매는 수성 용액에서 매우 전기화학적 CO2 감소를 달성했습니다. 다운로드 : 고해상도 이미지 다운로드 (327KB) 다운로드 : 다운로드 풀 사이즈 이미지 나노 구조 비스무트 (Bi) 나노 플레이크는 새로운 펄스 전착 방법을 사용하여 Cu 기판에서 직접 재배되었습니다. 직접 전류 전착에 의해 성장된 기존의 비스무트 필름과 비교하여, Bi 나노플레이크는 많은 수의 엣지 및 코너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수치 시뮬레이션에 의해 입증된 바와 같이, 나노 구조의 날카로운 모서리 또는 코너 사이트는 수성 용액에서 CO2의 전기 화학적 감소를위한 촉매 활성을 향상 강한 로컬 전기장을 형성한다. 비나노플레이크는 높은 HCOO-파라다효율(FE =79.5%)을 보였다. -0.4 VRHE의 낮은 전위에서 -0.6 VRHE에서 최대 FE 를 100%에 가깝게 달성했으며, 이는 Bi 전기 촉매의 형상 제어가 실제로 HCOO-생산을 위한 전력 소비를 줄이는 효율적인 방법임을 의미합니다. 더욱이, 바이나노플레이크는 0.1 M KHCO3 수성 용액에서 10시간 작동 동안 안정되었다. 결과는 나노 구조를 조정하는 것이 수성 용액의 전기 화학 적 CO2 감소를위한 고성능 고귀한 금속이없는 전기 촉매를 개발하는 열쇠임을 시사합니다. 이종람 포항과학기술대학교 재료공학과 교수. 1985년 한국과학기술원(KAIST)에서 재료과학기술학과 를 졸업했다.
그의 연구 관심사로는 나노 구조 및 박막 의 제조, 유기 발광 다이오드, 태양 전지, 이산화탄소의 전기 화학적 환원 및 나노 포토닉스를 포함한 다양한 장치에 해당 물질의 적용이 포함됩니다. 이종람 교수는 현재 포스텍남고 의장교수이다. 완재동은 2016년 포항과학기술대학교(POSTECH)에서 재료과학공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박사후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 그의 연구는 효율적인 물 분할 및 광전기 화학 세포를위한 전이 금속 합금을 기반으로 전기 촉매에 초점을 맞추고있습니다. 크로스진의 신원호가 MBC 새 의학드라마에 출연한다. 신호는 지난 8일 열린 크로스진의 컴백 쇼케이스에서 이를 밝혔다. “월요일-화요일 드라마에 출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BC `위험한 로맨스`에 출연할 예정” 박재용 박사는 포스텍 소재공학부 이종람 박사의 감독하에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그의 연구는 COMSOL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촉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나노 구조의 설계에 중점을 두어 있습니다. 신원호는 최근 트와이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ZERO`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터치 It`을 발표하며 컴백했다. 컴백에 대해 그는 “새로운 마음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 다시 태어난 느낌으로 열심히 일하고 싶다”고 말했다. 장호원 서울대학교 재료공학과 부교수.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