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메멘토 다운로드

메멘토는 더 이상 새로운 기억을 쌓을 수 없는 전직 보험 수사관 레너드의 이야기를 연대기로 기록하고, 그가 기억하는 마지막 것은 아내의 살인자를 찾으려고 시도한다. 한 스토리 라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행되고 다른 스토리는 매번 더 많은 것을 드러내는 스토리를 거꾸로 전달합니다. 영화의 절대적인 충격을 준 Memento는 대담하고 놀라운 대본과 매력적인 액션과 거장의 공연을 결합합니다. 가이 피어스는 레너드 셸비역을 맡아 아내를 강간하고 살해한 남자를 사냥한다. 문제는 그의 아내의 레너드를 강탈 한 “사건”도 새로운 기억을 만들 수있는 능력을 훔쳤다는 것입니다. 위치, 얼굴, 또는 새로운 단서를 스스로 유지할 수 없었던 레너드는 노트, 폴라로이드, 심지어 수제 문신까지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수색을 계속합니다. 그의 상태 때문에, 레너드는 본질적으로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에 대한 명확한 생각없이, 짧고 현재의 긴장 세그먼트에 자신의 인생을 살고있다. 메멘토가 정말 흥미로워지는 곳입니다. 이야기는 끝에서 시작하고, 영화는 10 분 세그먼트에서 뒤로 이동합니다.

영화의 서스펜스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발견하는 것이 아니라 왜 일어났는지 알아내는 데 있습니다. 놀랍게도, 영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뒤로 이동하더라도 좌석의 가장자리 흥분을 달성! , 그것은 원인과 효과가 함께 조각으로 마음을 호핑 유지합니다. 피어스는 레너드를 완벽하게 포착하여 그의 탐구에 대한 비극적인 로맨스와 그의 상태를 다루는 그의 유머를 모두 전달합니다. 그는 캐리 앤 모스를 포함한 여러 훌륭한 지원 선수에 의해 강화되고, 영화는 모스의 동료 매트릭스 공동 스타 조 판톨리아노에 의해 도난, 테디로 놀라운 성능을 제공, 또는 그의 옆에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 메멘토는 흥미로운 구조와 당신이 그들을 찾고 갈 경우 삶의 인식과 의미의 본질에 심지어 명상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또한 뿐만 아니라 완전히 흡수 스릴러뿐만 아니라 작동합니다. 그 뒤에 너무 많은 지능이 흥미 진진한 영화를 찾는 것은 드뭅니다. –알리 데이비스, Amazon.com 그것은 매우 유혹, 그리고 그것은 또한 공정, 놀란의 명성과 기념품을 비교. 두 가지 모두 장면을 완전히 파악하고 즐기기 위해 여러 번 시청해야 합니다.18년이 지난 지금도 메멘토는 여전히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그리고 마침내 당신이 그것을 이해했다고 생각할 때, 진실은 당신을 떨게 합니다.

예,이 영화는 논의하고 그 의미를 주장하게됩니다. 시퀀싱면에서 더 나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놀란 씨가 이 영화를 따라 가면서 이룬 진전을 볼 때, 저는 메멘토를 디딤돌로 여기는 그의 대담한 접근방식에 박수를 보낼 수 밖에 없습니다. 브라 보. DVD 특집: 원작 연극 예고편 IFC 인터뷰 작가/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디렉터 와 캐스팅 전기 메멘토 모리 조나단 놀란 문신 갤러리 촬영 스크립트 인터랙티브 메뉴 웹 사이트 자료 특별 숨겨진 기능 : 끝 언어의 시작 : 영어, Dolby Digital 5.1 자막: 듣기 어려운 영어 2.35:1 와이드스크린 16:9 버전 IMDB는 크리스토퍼 놀란의 디렉토리 스타일의 독특한 상표로 다이빙하여 다크 나이트, 시작, 그리고 기념품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영화 메멘토 다운로드